학과사무실 문의 매뉴얼 | |||
작성일 | 2025-07-14 | 조회수 | 512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
[학과사무실 문의 매뉴얼] 학과사무실에 문의할 때는 아래의 항목을 꼭 포함하여 말씀해 주세요. 문의 수단: 전화 / 이메일 / 카카오톡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.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▷ 기본 정보 (반드시 포함) ★ [소속 학과 및 전공 / 학번 / 이름] ★ (예시) 아, 저 문의할 게 있는데요. (X) → 안녕하세요. 법학과 202512345 OOO입니다. 문의드릴 게 있어 연락드렸습니다. (O) * 기본 정보를 바탕으로 문의 내용을 파악하기 때문에 소속 및 학번, 이름 밝히지 않을 시 응대가 어렵습니다. ▷ 문의 내용 학과사무실의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, 학과 홈페이지에 안내된 내용을 먼저 확인하신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.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을 문의하는지 간단하고 명확하게 말씀해주세요. (예시) 조교님, 졸업 관련해서 문의드릴게 있는데 잠시 카톡 괜찮으실까요? (X) → (기본 정보를 밝힌 후) 졸업자격인증제 신청하려고 하는데, 토익 점수가 몇점이상인지 못 찾았습니다. 알려주실 수 있으실까요? (O) ▷ 통화가 필요한 경우 전화로 답변을 받고 싶은 경우, 본인의 전화번호를 함께 남겨 주세요. ▷ 학과사무실 업무시간 내 문의에 한해 응대가 가능합니다. ★ 업무시간: 오전 9시 ~ 오후 6시 (주말/공휴일, 점심시간(12:00~13:00) 제외) 업무시간 외에는 문의에 응답하지 않습니다. 학과사무실에서는 문의사항에 보다 빠르게 대응하기 위하여 카카오톡을 보조 수단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카카오톡은 개인 연락처이므로, 업무시간 외 문의는 절대 응답하지 않습니다. 보이스톡, 페이스톡 등은 삼가해주시기 바라며, 개인 연락처를 알고 있더라도, 학과사무실 전화 또는 공식 이메일을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법학과 사무실: 051-629-5435 법학과 조교 이메일: law20@pknu.ac.kr 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 긴급한 상황일수록 사전에 여유를 두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갑작스러운 연락에는 즉시 대응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 또한, 문의 전에는 학과 홈페이지의 공지사항과 자주 묻는 질문을 꼭 확인하신 후 연락바랍니다. 여러분의 협조에 감사드립니다. |
다음 | 2025-2학기 예비수강신청 안내 |
---|---|
이전 | (필독) 사회계열 모집단위 전형 입학생에게 알림(2025학번) |